언론광고란?
보도자료를 검색엔진최적화 기사로 가공, 즉 '키워드 설정'과 '구매를 유도하는 당위성 기사'로
가공하여 언론매체애 송출하여 해단언론매체가 송출계약이 되어 있는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포털과 다양한 채널에 노출시켜 클라이언트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매출상승 효과를
만들어내는 매체를 활용한 마케팅 기법입니다.
언론홍보
기업의 홍보이슈를 공신력있는 정보로 기사화시켜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성 향상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합리적인 가격
저비용, 고효율의 광고매체를 원하시나요? |
검색엔진 최적화 기사
클라이언트의 보도자료를 '핵심키워드 설정'과 검색엔진 최적화 기사로 가공 송출해드립니다. |
업종별 맞춤별 전략 마케팅
업종별 특성에 따라 강점을 지닌 언론사를 선택하여, 효과적인 광고타켓팅이 가능합니다. |
가장 신뢰도 높은 광고는
신문 기사 광고입니다.
언론조시기관 AC닐슨의 '한국인이 가장 신뢰하는 광고형태'를 조사한 결과 신문기사(69%)가 TV광고(39%)보다 한국인이 더 신뢰하는 광고
형태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네이버, 다음, 네이트 포털3사
기사검색 보장 모바일 검색은 기본
기사검색 보장 모바일 검색은 기본
국내 검색시장의 81% 이상을 네이버가 차지하면서
네이버를 통하지 않고서는 광고효과를 기대할 수
없을정도로 네이버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졌습니다.
언론홍보 비용도 네이버에 노출이되는 매체인지 아닌지,
그리고 매체별 인지도에 따라 가격이 정해집니다.
에스비 컴퍼니 4가지 서비스
기업의 홍보이슈를 공신력있는 정보로 기사화시켜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성 향상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