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광고란?

보도자료를 검색엔진최적화 기사로 가공, 즉 '키워드 설정'과 '구매를 유도하는 당위성 기사'로
가공하여 언론매체애 송출하여 해단언론매체가 송출계약이 되어 있는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포털과 다양한 채널에 노출시켜 클라이언트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매출상승 효과를
만들어내는 매체를 활용한 마케팅 기법
입니다.

언론홍보

기업의 홍보이슈를 공신력있는 정보로 기사화시켜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성 향상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news_icon_1 news_icon_2 news_icon_3
합리적인 가격

저비용, 고효율의 광고매체를 원하시나요?
지금 즉시 에스비컴퍼니에 연락주십시오.

검색엔진 최적화 기사

클라이언트의 보도자료를 '핵심키워드 설정'과 검색엔진 최적화 기사로 가공 송출해드립니다.

업종별 맞춤별 전략 마케팅

업종별 특성에 따라 강점을 지닌 언론사를 선택하여, 효과적인 광고타켓팅이 가능합니다.

news-graph

가장 신뢰도 높은 광고는
신문 기사 광고입니다.

언론조시기관 AC닐슨의 '한국인이 가장 신뢰하는 광고형태'를 조사한 결과 신문기사(69%)가 TV광고(39%)보다 한국인이 더 신뢰하는 광고
형태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네이버, 다음, 네이트 포털3사
기사검색 보장 모바일 검색은 기본

국내 검색시장의 81% 이상을 네이버가 차지하면서
네이버를 통하지 않고서는 광고효과를 기대할 수
없을정도로 네이버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졌습니다.
언론홍보 비용도 네이버에 노출이되는 매체인지 아닌지,
그리고 매체별 인지도에 따라 가격이 정해집니다.

에스비 컴퍼니 4가지 서비스

기업의 홍보이슈를 공신력있는 정보로 기사화시켜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성 향상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